[세리에 A 뉴스] 후반기 반등 노리는 코모, 우디네세 4-1 완파… 최근 5경기 승점 7점 획득
분위기 반전을 노리고 있는 코모가 우디네세를 4-1로 완파하고 승점 20점 고지를 넘어서며 13위로 순위를 끌어올렸다. 우디네세는 최근 4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코모에 승점 4점 차로 쫓기는 신세가 됐다.
코모는 전반 시작과 함께 공세를 펼쳤다. 전반 5분 만에 선제골을 넣었다. 반대로 전환하며 스트레페자가 지아오에 패스했다. 지아오는 페널티 박스 안 오른쪽에서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전반 16분 코모의 날카로운 슈팅이 이어졌다. 콰퀘레트가 때린 슈팅을 골키퍼가 막아내며 코너킥을 얻었다. 코너킥에서도 헤더로 연결하며 다시 한번 유효 슈팅을 기록했다. 하지만 우디네세의 사바 골키퍼가 다시 한번 선방했다.
코모는 전반 29분 반 더 브렘트가 부상으로 나가는 악재가 발생했지만, 공세를 늦추지 않았다. 전반 종료 직전인 전반 44분, 결국 추가골을 넣었다. 코너킥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도세나가 뒤로 떨어트렸고 달려들어 오던 스트레페자가 그대로 오른발 슈팅을 시도했다.
전반전에 졸전을 펼치며 0-2로 끌려간 우디네세는 후반 시작과 함께 2명을 교체하며 추격을 시작했다. 강하게 전방 압박을 시도한 우디네세는 후반 5분 파예로가 코모의 공을 뺏어 중거리 슈팅으로 추격골을 넣었다.
코모는 후반 6분과 12분 골다니가가 연속으로 경고 카드를 받으며 퇴장당해 두 번째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우디네세도 후반 18분 솔레트가 퇴장당하며 다시 10대10의 균형이 만들어졌다.
동점골을 넣기 위해 우디네세가 공세를 펼치던 후반 33분 코모가 추가 득점에 성공했다. 우디네세의 자책골이었다. 파데라가 왼쪽 측면에서 올린 낮은 크로스가 골키퍼와 수비 사이로 절묘하게 들어갔다. 몸을 던져 걷어내려던 비졸의 다리에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들어갔다.
수비가 옅어진 우디네세는 득점하지 못하고 후반 45분 코모에 한 골을 더 내줬다. 우디네세의 수비수까지 공격을 위해 올라온 상황에서 코모의 빠른 역습이 통했다.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엥겔하트가 헤더로 패스했다. 파즈가 가볍게 마무리하며 4-1을 만들었다.
겨울 이적 시장에서 델레 알리까지 영입하며 반등을 노리고 있는 코모는 승점 3점을 추가하며 승점 22점이 됐다. 최근 5경기에서 승점 7점을 획득한 코모는 강등권과 거리를 벌리며 중위권 순위 싸움을 할 수 있게 됐다.
순위
경기 일정 / 결과
경기 일정 / 결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