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승부 예측
캐롤린 워즈니아키 vs 제니퍼 브래디 – 브래디 승(2.02)
올 시즌 마지막 그랜드슬램 대회인 US오픈의 다섯 번째 날 경기가 9월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국립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SPOTV, SPOTV NOW, 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디펜딩 챔피언 이가 시비옹테크와 세계 랭킹 4위 엘레나 리바키나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며 플러싱 매도우즈 지역 출신의 미국인 코코 가우프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캐롤린 워즈니아키 vs 제니퍼 브래디
오랜 기간 활동을 이어나가지 않다가 최근 복귀를 알린 캐롤린 워즈니아키와 제니퍼 브래디가 이번 US 오픈에서 3회전에 진출하면서 맹활약 중이다.
워즈니아키는 지난 US 오픈에서 2번이나 준우승을 거머쥔 바 있으며, 2020년 호주 오픈 이후 은퇴를 선언했지만 이번 달 초에 WTA 투어에 다시 돌아왔다.
2021년 호주 오픈 준우승자인 브래디 역시 지난 7월에 복귀했으며, 2년 만에 출전한 WTA 투어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이고자 한다.
브래디는 워즈니아키보다 5세 어린 선수로, 두 선수 모두 경력 부족이 우려되고 있다. 하지만 브래디는 최근 2회전 경기에서 마그다 리네트을 상대로 3세트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괜찮은 몸 상태를 자랑했다.
이번 달 초 몬트리올에서 브래디는 엘레나 오스타펜코를 제압했고, 리바키나와 디사이딩 세트까지 경기를 진행했다. 그녀는 워즈니아키를 이기고 다음 라운드로 진출 할 수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