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승부 예측
에카테리나 알렉산드로바 vs 레일라 페르난데스 - 알렉산드로바 승(1.95)
비너스 윌리엄스 vs 그리트 미넨 – 윌리엄스 승(2.20)
올 시즌 마지막 그랜드슬램 대회인 US오픈의 두 번째 날 경기가 30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뉴욕의 빌리 진 킹 국립 테니스 센터에서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SPOTV, SPOTV NOW, 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화요일에는 남자 대회 상위권들과 여자 대회 하위권들의 경기가 열리는 가운데,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아리나 사발렌카의 주요 경기도 함께 시작된다.
전 챔피언이자 인기 선수인 비너스 윌리엄스는 이번 대회에서 기록적인 24번째 미국 오픈에 참가하며 기록을 경신할 전망이다.
에카테리나 알렉산드로바 vs 레일라 페르난데스 - 8월 30일 오전 12시 경기 예정
많은 베팅 업체들이 22번 시디인 에카테리나 알렉산드로바와 레일라 페르난데스의 결과를 쉽게 예측하지 못하고 있지만, 러시아 출신 알렉산드로바의 최근 경기 기록이 좋기 때문에 그녀의 승리를 예상하고 있다.
페르난데스는 2021년 US 오픈 결승에서 엠마 라두카누를 상대로 준우승을 거뒀지만, 그때의 경험을 살려내지 못하고 지난 4개 참여 대회에서 모두 2라운드를 넘기지 못했다.
한편, 알렉산드로바는 엄청난 시즌을 보냈다. 그녀는 6월에 덴 보스에서 열린 WTA 투어 경기에서 네 번째 타이틀을 차지했으며, 지난주에는 클리블랜드 경기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알렉산드로바는 지난 18경기 중 4경기만 졌다.
비너스 윌리엄스 vs 그리트 미넨 - 8월 30일 오전 8시 경기 예정
비너스 윌리엄스는 US 오픈에서 두 번이나 챔피언 자리에 올랐으며, 43세 나이로 최고의 전성기가 지난 것으로 예상되지만 오는 맞대결에서 그녀는 그리트 미넨을 상대로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어 보인다.
윌리엄스는 이번 시즌에 단 9경기만 치렀지만, 그동안의 모습을 통해 그녀가 벨기에 출신 그리트 미넨을 제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주었다. 그리트 미넨은 예선에서 3번의 경기 중 2경기를 디사이딩 세트까지 진행하면서 승리한 바 있다.
2주 전 신시내티에서 치른 마지막 경기에서 비너스는 세계 랭킹 16위 베로니카 쿠데르메토바를 이겼고, 세계 랭킹 23위 정친원을 상대로 3세트까지 가는 등 오는 대회에서 우승할 만한 좋은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