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베스트 베팅
다닐 메드베데프 (2.00)
아리나 사발렌카 (1.62)
2023 WTA & ATP 1000 인디언웰스 마스터스 BNP 파리바 오픈 대회 결승전이 열리는 3월 20일(한국시간 기준)에 남녀 토너먼트 경기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인 선수들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웰스 테니스 가든에서 진검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카를로스 알카라스 vs 다닐 메드베데프
남자 결승전에서 라이징 스타 카를로스 알카라스가 경기력이 물오른 다닐 메드베데프와 맞붙는다. 해당 경기에서 스페인 출신 카를로스가 승리한다면 그는 세계 랭킹 정상에 복귀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하지만 메드베데프는 최근 몇 주 동안 로테르담, 두바이, 카타르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지난 인디언웰스 준결승전에서 프랜시스 티아포를 꺾고 19경기 연속 우승을 차지하며 견고한 폼을 자랑했다.
27세 메드베데프는 이전 인디언웰스 대회에서 영향력 있는 모습을 나타내는 데 실패한 적이 있으며 골든 스테이트에서 5번의 경기 끝에 8강에 진출하지 못했지만, 현재 훌륭한 컨디션을 유지 중이기 때문에 알카라스가 그를 이길 가능성이 낮아 보인다.
알카라스는 준결승에서 야닉 시너를 격파하며 좋은 분위기를 보였다. 하지만 두 사람이 이전에 유일하게 펼친 맞대결 경기에서 메데베데프가 6-4, 6-1, 6-2로 완승을 거뒀기 때문에 알카라스는 오는 경기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엘레나 리바키나 vs 아리나 사발렌카
한편 여자 부분에서는 아리나 사발렌카가 엘레나 리바키나와 만난다. 벨라루스 출신의 사발렌카는 이전에 몇 번 승부를 펼쳤던 상대를 다시 한번 격파하고 최근 호주 오픈 결승전과 비슷한 상황을 연출하길 바라고 있다.
사발렌카는 지난 두 경기에서 코코 가우프와 마리아 사카리를 물리쳤고, 리바키나는 준결승전에서 WTA 랭킹 1위인 이가 시비옹테크를 이겼다. 카자흐스탄 출신의 리바키나는 마지막 상대와의 정면 승부에서 다소 뒤쳐진 성적이지만 이를 만회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