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오픈 9일차 예측 및 테니스 베팅 팁

undefined

Saehee Yim

최종수정 2022.09.06.03:05기사입력 2022.09.06.03:05

중계 일정

9 7 아침 8시부터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한다.

고수 스포츠가 추천하는 최고의 베팅 옵션

- 마테오 베레티니캐스퍼 러드에 (2, 베팅 사이트 전반)

- 캐롤라인 가르시아코리 가우프에 (1.73, 베팅 사이트 전반)


경기 미리보기

US오픈 남녀 단식이 막바지에 다다르며 그랜드슬램의 영광을 차지하려는 최강자들만의 승부를 남겨놓고 있다.  

화요일부터 시작되는 8 매치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다닐 메드베데프를 꺾고 8강에 오른  키리오스와 카렌 카차노프의 대결에 이목이 집중된다.

 밖에 마테오 베레티니와 캐스퍼 루드여자 단식에서는 코리 가우프와 캐롤라인 가르시아그리고 온스 자베르와 아일라 톰리아노비치의 8 매치가 기다리고 있다.

 키리오스 VS 카렌 카차노프

올해 들어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는 호주의  키리오스가 이번 대회의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닉 키리오스닉 키리오스Tim Clayton - Corbis

키리오스는 타고난 재능에 비해 감정 조절에 취약하다는 평을 받으며 그랜드슬램의 문턱 가까이에서 좌절해 왔다

그러나 올시즌부터 이전과 다른 모습으로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윔블던에서 노박 조코비치에 이어 2위에 오른 키리오스는 이번 US오픈 16강전에서 작년 우승자이자 세계랭킹 1위인 메드베데프를 꺾고 8강에 진출했다.

키리오스는 1.2 베팅확률로 이변 없이 카차노프를 꺾을 것으로 예상된다카차노프는 이전 경기에서 파블로 카레노 부스타와 5세트까지  끝에 힘겹게 승리하고 8강에 올랐다.

마테오 베레티니 VS 캐스퍼 루드

키리오스와 카차노프의 경기가 예측 가능한 승부로 상대적으로 적은 배당이 예상되는 반면베레티니와 루드의 맞대결은 승부 예측이 어려운 박빙이  것으로 보이며 도박사들에게 한층 매력적인 경기로 다가온다여기선 베레티니의 승리가 예상된다.

 선수 모두 명백한 약점을 드러내고 있다베레티니는 이번 대회에서 기존 폼을 상당 부분 잃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루드는 하드코트보다는 클레이코트에서  강점이 있는 선수다.

승부 예측이 쉽지 않은 이번 경기에서 일부 도박사들은 루드가 이길 확률을 조금  높게 본다.

그러나 13 시드의 베레티니는 2019 US오픈에서 4 진출, 2021년에는 윔블던 준결승을 차지한  있으며, ATP 투어 통산 7번의 싱글과  번의 더블 타이틀을 차지했다빠른 페이스의 경기에 있어 루드보다 우세한 베레티니가 루드를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

캐롤라인 가르시아 VS 코리 가우프

가우프와 가르시아  선수 모두 이번 대회에서  세트도 잃지 않은  8강에 안착하며 쟁쟁한 실력을 뽐내고 있으나이번에 치러질 맞대결에서는 가르시아의 승리를 점친다.

캐롤라인 가르시아캐롤라인 가르시아Robert Prange

가르시아는 8 신시내티오픈을 포함하여 올해에만 3개의 타이틀을 얻어내며 자신감이 하늘을 찌르는 상태로, 6 이후 치러진 34번의 경기에서  4패만을 내줬다.

특히 이번 대회 3, 4회전에서 비앙카 안드레스쿠와 알리슨 리스케를 격파하며 보여준 파괴적인 공격력과 퍼포먼스로 미루어  가르시아가 이번 대회에서 생애  번째 그랜드슬램 타이틀을 거머쥘  있을 것이라는 예측이 가능하다

 선수의 상대전적에서는 가우프가  경기 모두 가르시아를 상대로 승리한  있으나 이번 경기는 가르시아의 설욕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온스 자베르 VS 알리야 톰리아노비치

세계랭킹 5위의 자베르와 시드를 받지 못한 톰리아노비치의 대결에서는 톰리아노비치가 자베르의 4 진출을 위한 희생양이  것으로 보고 있다.

톰리아노비치는 이번 대회에서 세레나 윌리엄스와 루드밀라 삼소노바를 연달아 물리친 이변의 주인공이나, 지난 9번의 매치  6번이나 디사이딩 세트까지 끌고 간 바 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해 본다면 이번 경기는 베팅 관점에서  대지 않는 편이 좋겠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