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중계
9월 2일 아침 8시부
고수 스포츠가 추천하는 최고의 베팅 옵션
- 댄 에반스, 제임스 더크워스에 3-0 승 (2.38, 코랄, 레드브록스)
- 보르나 초리치, 젠슨 브룩스비에 승 (2, 베트페어, 패디파워)
- 아리나 사발렌카, 카이아 카네피에 2-0 승 (2.1, 베트365, 코랄, 레드브록스)
경기 미리보기
이번 대회 두 번째 시드로 참가한 라파엘 나달은 링키 히지카타와의 1회전에서 첫 세트를 내주며 어려운 출발을 했으나, 이후 2, 3세트를 내리 가져가며 4세트 승을 거두었다. 나달은 오는 목요일 파비오 포그니니와의 2회전을 앞두고 있다.
영국의 희망 댄 에반스와 캐머런 노리는 2회전에서 각각 제임스 더크워스와 주앙 소자를 상대하며, 여자 단식에서는 탑시드 출전자 이가 시비옹테크가 미국의 슬로안 스티븐스와 대결한다.
제임스 더크워스 VS 댄 에반스
영국의 스타 댄 에반스는 1회전 상대 이리 베슬리에 압도적인 실력차를 보이며 스트레이트로 승리를 거뒀다. 에반스는 이번 대회에 본인의 커리어에서 가장 높은 시드인 20번 시드로 출전했다. 지난 윔블던 경기에서 실망스러운 성적으로 놀라움을 안긴 에반스는 US오픈에서 한결 편안한 모습으로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에반스는 8월 ATP몬트리올대회를 4강의 성적으로 순조롭게 마무리하며 현재 자신감을 회복한 상태로, 크리스토퍼 오코넬과의 1회전에서 어려운 경기를 펼치고 가까스로 올라온 더크워스와의 2회전에서 가뿐한 승리가 예상된다.
보르나 초리치 VS 젠슨 브룩스비
1회전에서 엔조 쿠아코와 5세트의 접전 끝에 힘겨운 승리를 얻어낸 보르나 초리치는 젠슨 브룩스비와 2회전에서 한숨 돌려도 될 듯하다.
초리치는 지난 8월 신시내티오픈에서 나달, 스테파노스 치치파스, 캐머런 노리, 오제 알리아심을 내리 격파하며 하드코트에서의 노련함을 과시한 바 있으며, US오픈에서의 최고 성적은 2020년 8강 진출이다. 반면 브룩스비는 US오픈 이전 5경기에서 4번을 패하며 폼과 자신감 모두에서 하락세에 있다.
카이아 카네피 VS 아리나 사발렌카
6번 시드의 아리나 사발렌카는 1회전 상대인 캐서린 해리슨에 6-1 6-3으로 가뿐하게 승리했다. 2회전에서 만나는 에스토니아의 카이아 카네피도 사발렌카의 우승을 향한 제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발렌카는 지난해 US오픈 4강, 올해 신시내티오픈 4강의 성적을 내며 이번 경기를 위해 차분히 내공을 쌓아 왔으며, 최근 5번의 경기에서는 3번의 스트레이트 승리를 기록했다. 전성기의 퍼포먼스를 보여주지 못하는 36세의 카네피를 상대로 사발렌카의 2-0 승리에 걸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