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베스트 베팅
안드레이 루블레프 vs 캐머런 노리 – 루블레프 승(1.66)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 vs 아리나 사발렌카 – 3세트 접전 (2.20)
2023 인디언웰스 마스터스 BNP 파리바 오픈 대회 7일차가 3월 15일(한국시간 기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웰스 테니스 가든에서 열린다. 남녀 단식 주요 경기 및 승부 예측에 대해서 살펴보자.
안드레이 루블레프 vs 캐머런 노리
영국 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캐머런 노리는 ATP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후 ATP 리오에서 우승까지 바쁜 2월을 보냈다.
야외 하드 코트로 전환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첫 두 경기 모두 승리를 가져가지만, 지난번 인디언웰스 대회에서 타로 다니엘에게 밀리며 패배의 고배를 마셔야 했다.
그리고 이번 인디언웰스 6번 시드에 안드레이 루블레프를 꺾는 것은 다소 힘에 부칠 것으로 보인다.
루블레프는 인디언 웰스 마스터즈 처음 두 경기에서 이르지 레헤치카와 우고 험버트를 각각 이겨 연속으로 세트를 가져가며 뛰어난 폼을 보여줬고, 이달 초 두바이 테니스 선수권 대회 결승에 진출했다.
또한 루블레프는 노리를 상대로 한 맞대결에서 2-1로 앞서고 있으며 최근 폼에서 우위를 보이는 루블레프가 승산 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 vs 아리나 사발렌카
아리나 사발렌카가 항상 이번 WTA 인디언웰스에서 눈여겨볼 선수라는 것은 변함없지만, 16번 시드에 배치된 바르보라 크레이치코바가 쉬운 상대로 보이지는 않는다.
사발렌카는 올해 초 호주 오픈에서 첫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했고 그 뒤를 이어 두바이 테니스 선수권 대회 8강에 진출했지만, 지난 달 그 토너먼트에서 사발렌카를 꺾은 것은 크레이치코바였다.
해당 경기에서 사발렌카가 첫 세트를 6-0으로 이기며 앞서 나갔지만, 다음 두 세트에서 7-6, 6-1로 지면서 굴욕을 맛봤다.
설욕을 꿈꾸는 사발렌카이지만 두 선수의 지난 대결을 돌아볼 때 이번 경기 또한 치열한 접전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기에서는 '3세트까지 경기' 옵션이 가장 좋은 베팅 옵션으로 전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