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마스터스 5일차 예측 및 테니스 베팅 팁

undefined

Sang Yun Lee

최종수정 2022.11.04.09:53기사입력 2022.11.04.09:53

추천 베팅 옵션

-카를로스 알카라즈, 홀게르 루네에 세트스코어 2-0으로 승
-프랜시스 티아포, 펠릭스 오제알리아심에 승

세계 랭킹 1위 카를로스 알카라즈는 지난 9월 마무리 된 US 오픈에서 우승한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홀게르 루네와 맞붙는 이번 파리 마스터스 8강전에서도 승리하며 4강전 티켓을 거머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알카라즈는 US 오픈에서 선보인 능력을 한층 더 높이 끌어올리며 지난달 스위스 인도어스에서도 준결승전에 진출했다. 이번 파리 무대에서도 마찬가지로 위협적인 선수로 꼽힌다.

그는 앞서 지난 2일 일본의 에이스 니시오카 요시히토를 상대로 치른 1회전에서 6-4 6-4 스코어를 기록했다. 그리고르 디미트로프와의 2회전에선 6-1 6-3으로 이겼다. 그를 멈추긴 쉽지 않을 전망이다.

카를로스 알카라즈카를로스 알카라즈Julian Finney

홀게르 루네 역시 파리 마스터스에서 좋은 경기를 펼쳐 왔다. 이번 대회 10번 시드인 후베르트 후르카츠와 7번 시드 안들레이 루블레프를 연달아 눌렀다. 그러나 알카라즈는 이들과는 살짝 다른 레벨에 있는 선수다. 알카라즈가 또 다시 세트스코어 2-0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있다.

그런가 하면 같은 날, 미국 선수 프랜시스 티아포와 캐나다 출신 펠릭스 오제알리아심의 8강전도 눈길을 끈다. 

두 선수 모두 16강전서부터 스트레이트 세트 승리를 거머쥐며 여기까지 올라왔다. 그러나 이들 중에선 티아포의 우세가 예상된다. 티아포는 이번 대회에서 단 한 세트도 상대에게 내주지 않았다.

그는 지난해 재팬 오픈에서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테일러 프리츠에게 밀려 준우승을 차지했다. 최근 US 오픈에선 준결승까지 진출하며 그랜드슬램 출전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당시 준결승전에선 알카라즈와 맞붙어 세트스코어 3-2로 졌다.

이번 경기에선 티아포의 승리를 점치는 게 합당해 보인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