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루드 VS 로렌초 무세티 - 예상 결과: 무세티 승
노르웨이 출신의 캐스퍼 루드는 올시즌 놀라운 활약을 선보였다. 오는 13일 이탈리아 토리노에서 펼쳐지는 ATP 투어 파이널 무대 출전권도 확보했다. 그러나 최근 몇 주 사이 부쩍 흔들리는 기량을 보여주며 도박사들의 마음을 로렌초 무세티에게 기울게 만들고 있다.
물론 지난 한 해를 되돌아보면, 루드에게 기대를 걸 이유는 여전히 많다. 그는 롤랑가로스 프랑스 오픈과 US 오픈에서 결승전에 진출했고, 스위스 오픈과 제네바 오픈, 아르헨티나 오픈에선 우승했다.
그러나 US 오픈을 제외하면 그가 늘 좋은 성적을 펼쳤던 무대는 클레이 코트였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 루드는 지난 두 차례의 하드 코트 대회에서 32강전의 벽을 넘지 못했다. 도쿄 무대에선 하우메 무나르에게, 바젤에선 스타니슬라스 바브링카에게 우승을 내줬다.
이번 경기에서 무세티를 누르려면 보다 더 향상된 실력을 보여줘야 할 듯하다. 무세티는 이번 파리 마스터스 2회전에서 니콜로즈 바실라시빌리를 6-4 6-2 스코어로 눌렀다.
그런니까 하면 무세티 역시 올 시즌 안정적인 기량을 선보여 왔다. 지난달 나폴리에선 마테오 베레티니와 붙어 7-6 6-2로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올해 스무 살인 무세티는 이번 주 파리에서도 좋은 성적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3회전에서 루드를 누르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박 조코비치 VS 카렌 카차노프 - 예상 결과: 조코비치 승
테니스 베팅에서 늘 사랑받는 세르비아의 챔피언, 노박 조코비치가 드디어 러시아의 카렌 카차노프를 만난다. 조코비치는 카차노프와의 지난 8차례 맞대결에서 7번 승리했다.
다만 딱 한 번 이기지 못한 경기가 2018년 파리마스터스 결승전이었다. 당시엔 카차노프가 7-5 6-4로 이겼다. 그럼에도 이번 경기에선 조코비치의 승리를 점치는 게 합당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