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베스트 베팅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vs 노박 조코비치 - 포키나 +7.5 게임 핸디캡 (1.91)
오는 6월 2일 오후 6시(한국시간 기준) 2023년 ATP 프랑스 오픈 남자 단식 경기가 오는 프랑스 파리의 롤랑 가로스 경기장에서 열린다. 본 대회의 경기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주요 우승 후보인 카를로스 알카라스와 노박 조코비치, 스테파노스 치치파스가 시즌 두 번째 그랜드슬램 타이틀 도전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대회 6일째 대회 3라운드 남자 단식 스타 선수들의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3번 시드 노박 조코비치와 스페인의 알레한드로 다비도 비치와의 경기 외에 영국 랭킹 1위 카메론 노리와 러시아의 7번 시드 안드레이 루블레프가 16강 도전에 나선다.
노박 조코비치 vs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강력한 포핸드의 소유자 알카라스와 치치파스가 16강에 오를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프랑스 오픈 2회 챔피언 조코비치는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와의 접전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개인 통산 22회 그랜드 슬램 22회 우승에 달하는 조코비치는 1,2라운드에서 알렉산드르 코바체비치와 마르톤 푸초비치를 모두 무실세트로 꺾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하지만 조코비치는 1,2라운드에서 모두 타이 브레이크를 피할 수 없었고 다비도비치 포키나는 1,2라운드에서 선전하며 3라운드에 올라, 다비도비치의 7.5 게임 오버 핸디캡에 베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비도비치 포키나는 2021년 프랑스오픈 8강 진출자로 지난해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32강에서 조코비치를 상대로 6-3, 6-7, 6-1로 이기며 깜짝 승리를 거뒀다.
스물세 살의 다비도비치 포키나는 지난 4월 바르셀로나 오픈 8강전에서 자국의 카를로스 알카라스에 6-7<5-7>, 4-6의 근소한 차이로 패배했으나, 마드리드 오픈에서 세계 랭킹 6위 홀거 루네를 꺾었다.
최근 클레이 코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다비도비치 포키나가 최근 클레이 코트 11 경기 중 6경기에서 최소 한 세트를 상대에게 내준 조코비치를 상대로 승산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