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베스트 베팅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 vs 카밀라 오소리오 – 하다드 마이아 승 (1.72)
안드레이 루블레프 vs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 루블레프 2-1 승 (2.38)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한국시간 기준) 2023년 마스터스 1000 로마 오픈 대회가 이탈리아 로마의 포로 이탈리코 경기장에서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SPOTV NOW와 SPOTV ON2에서 생중계된다.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 vs 카밀라 오소리오 – 5월 15일 오후 7시 20분 이후 시작(한국시간 기준)
이번 대회 2라운드에서 세계 랭킹 4위 캐롤라인 가르시아를 꺾으며 인상적인 경기를 보여준 카밀라 오소리오는 이번 대회 16강전에서 브라질의 베아트리스 하다드 마이아의 벽을 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
콜롬비아의 오소리오는 이번 이탈리아 오픈에서 두 차례 예선전에 이어바르바라 그라체바, 페트라 마르티치, 캐롤라인 가르시아를 차례대로 제치고 16강에 올랐다.
하지만 21살의 오소리오는 아직 무대 경험이 부족하며, 세계 랭킹 10위에 위치한 하다드 마이아를 뛰어 넘기란 어려워 보인다.
WTA 투어에서 두 번 정상에 올랐던 하다드 마이아는 잔디 코트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보이지만, 클레이 코트에서도 유능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하다드 마이아는 이번 대회에서 엘레나 가브리엘라 루세와 마그다 리네트를 상대로 2연승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안드레이 루블레프 vs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 – 5월 15일 7시 15분 이후 시작(한국시간 기준)
세계 랭킹 6위의 안드레이 루블레프는 몬테카를로 오픈 우승, 보스니아 오픈 준우승 등 올 시즌 클레이 코트에서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32강전에서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를 상대로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상대 전적에서 루블레프가 다비도비치 포키나에 2전 2승으로 우세하다. 지난 3월 두바이 챔피언십 16강전에서 다비도비치 포키나를 상대로 1-6, 7-6<8-6>, 7-6<7-3>으로 한 세트를 내주고 승리했다.
또한, 다비도비치 포키나는 프랑스 오픈 맞대결에서도 루블레프를 상대로 한 세트를 획득해, 이번 대결에서 루블레프가 2-1으로 승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