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정: 2024년 6월 2일 일요일 (한국시각 기준)
고수스포츠 승부예측:
클라라 타우손 vs 온스 자베르 – 자베르 승 (1.67)
코코 고프 vs 엘리자베타 코치아레토 – 고프 18.5게임 이상 승 (2.1)
오는 6월 2일(한국시각 기준) 프랑스 파리의 스타드 롤랑가로스에서 2024 프랑스오픈 여자단식 4라운드가 열린다. 본 대회 주요경기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클라라 타우손 vs 온스 자베르
그랜드슬램 준우승 3회에 빛나는 자베르는 오는 프랑스오픈 여자단식 4라운드에서 생애 최초로 메이저대회 4라운드에 오른 덴마크의 신예 클라라 타우손을 상대로 노련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엄청난 잠재력의 소유자인 스물한 살의 타우손이지만, 지난 시즌 롤랑가로스에서 8강에 올랐던 자베르의 벽을 넘기란 어려울 것으로 전망된다.
클레이코트 대회에서 두 차례 타이틀을 획득한 자베르는 그랜드슬램 무대 경험으로 여유로운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자베르는 지난 3라운드에서 캐나다의 레일라 페르난데스를 상대로 6-4 7-6(5)의 스트레이트 승리를 거두며 최고의 컨디션으로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코코 고프 vs 엘리사베타 코차레토
또다른 여자 단식 4라운드 경기에서는 2022 프랑스 오픈 준우승자이자 지난 시즌 US 오픈 챔피언인 고프가 8강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탈리아의 엘리사베타 코차레토도 쉽사리 물러서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 스물세 살의 코차레토는 메이저대회 경험이 부족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베아트리즈 하다드 마이아와 리우밀라 삼소노바 등 두 명의 시드 선수를 무너뜨리며 4강에 진출하는 데 성공했다.
둘의 지난 상대 전적에서는 고프가 코차레토를 2전 전승으로 우세를 보인다. 이전 맞대결 두 경기에서 모두 19게임 이상을 치러 18.5게임의 승부에 베팅을 고려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