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스포츠 테니스 호주오픈 베팅 추천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vs 코렌틴 무테 – 세룬돌로 승 1.8
탈론 그리크스푸어 vs 보틱 반 데 잔츠슐프 – 그리크스푸어 승 2.1
코코 가우프 vs 엠마 라두카누 – 가우프 연속세트 승 1.3
대회 첫째 날 라파엘 나달은 영국의 21세 신예 잭 드레이퍼를 격파하고 2회전에 진출했다. 다음 상대는 브랜든 나카시마와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한 미국의 맥켄지 맥도날드이다.
여자 단식에서는 2000년대생의 엠마 라두카누와 코코 가우프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세계 랭킹 1위 이가 시비옹테크는 2회전에서 카밀라 오소리오를 만나며, 3번 시드 제시카 페굴라는 알리아산드라 사스노비치를 상대한다. 두 선수 모두 1회전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기량으로 가볍게 3라운드에 안착할 전망이다.
본 대회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프란시스코 세룬돌로 vs 코렌틴 무테 – 세룬돌로 승
프랑스의 코렌틴 무트는 1라운드에서 우이빙과(174위・중국) 4시간 12분의 풀 세트 접전 끝에 2라운드 안착에 성공했다. 2라운드에서는 아르헨티나의 28번 시드 프란시스코 세룬돌로와 맞대결을 펼친다.
세룬돌로는 자국 선수인 귀도 펠라(977위)와의 개막전에서 6-4, 6-4, 6-3으로 압승을 거두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클레이 코트에서 상대적으로 강점을 보이지만, 지난해 하드코트인 마이애미 오픈에서 준결승까지 올랐다. 랭킹 62위의 무테보다 33위 높은 세룬돌로는 무대 경험을 비롯하여 이번 2회전에서 실력 차를 입증할 수 있다. 세룬돌로의 승리를 예상한다.
코코 가우프 vs 엠마 라두카누 – 가우프 승
2002년생 엠마 라두카누와 2004년생 코코 가우프의 젊은 선수 간의 맞대결이다.
라두카누는 2021년 US오픈 예선전부터 결승전에 올라 우승을 차지하며 깜짝 이변을 일으켰다. 하지만 이후 그렇다 할 성적을 거두지 못하며 부진이 길어지고 있다.
반면, 가우프는 지난 시즌 프랑스 오픈 준우승에 이어 WTA 투어에서 세 차례 타이틀을 따내 세계 랭킹 7위에 올랐다. 또한, 지난주 오클랜드에서 열린 ASB 클래식에서 단 한 세트도 내주지 않으며 우승에 등극했다. 가우프가 라두카누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어 3회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높다.
탈론 그리크스푸어 vs 보틱 반 데 잔츠슐프 – 그리크스푸어 승 2.1
네덜란드의 탈론 그리크스푸어와 보틱 반 데 잔츠슐프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그리크스푸어는 지난주 마하라슈트라 오픈에서 생애 첫 ATP 투어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의 기세를 이어 호주오픈에서도 최고 성적에 도전한다. 그리크스푸어의 호주오픈 최고 성적은 지난 시즌 2라운드 진출이다.
잔츠슐프도 마하라슈트라 오픈 준결승에 진출했으나, 준우승을 거둔 벤자민 본지에게 패해 결승 진출에 실패했다.
그리크스푸어의 승리를 예상한다. 잔츠슐프가 1회전에서 일리야 이바사카를 상대로 4세트 만에 승리한 것과 달리 그리크스푸어는 파벨 코토프를 6-3, 7-6, 6-3으로 가볍게 따돌리며 2회전에 진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