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승부예측
그리고르 디미트로프 vs 니콜라스 제리 – 디미트로프 언더 2.5 게임 핸디캡 (1.8)
우고 움베르트 vs 안드레이 루블레프 – 3세트 승부 (2.25)
ATP 상하이 마스터스가 한국시간 기준 4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상하이 치종 포레스트 스포츠 시티 아레나에서 열린다.
금요일에는 상하이 마스터스 8강 두 번째 날이 진행되며, 톱 시드 카를로스 알카라스를 꺾고 8강에 진출한 그리고르 디미트로프와 니콜라스의 제리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그리고르 디미트로프 vs 니콜라스 제리 – 10월 13일 오후 5시 30분 경기예정
전 세계 랭킹 3위 그리고르 디미트로프는 톱 시드의 카를로스 알카라스에 역전승을 따내며 8강에 올랐다.
ATP 투어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며 많은 선수들의 명암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디미트로프는 비교적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며 선전을 이어가고 있다.
서른두 살의 디미트로프는 지난달 말 청두에서 열린 차이나 오픈에서 8강 진출했지만 대회 우승자인 야닉 시너에 패해 탈락했다.
그러나 디미트로프는 상하이에서 더 강해졌고, 3라운드에서 카렌 하차노프를 제치고 이어진 16강에서 알카라스를 탈락시켰다.
지난 5월 제네바 오픈 결승에서 제리가 디미트로프를 꺾었지만 대회는 클레이 코트에서 진행됐으며, 제리는 느린 표면에 강한 선수이다.
따라서 하드 코트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에서는 폼이 좋은 디미트로프가 제리를 상대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언더 2.5게임 핸디캡이 나올 가능성이 높다.
우고 움베르트 vs 안드레이 루블레프 – 10월 13일 오후 9시 경기예정
ATP 상위권 선수들이 연달아 탈락하면서 5번 시드 안드레이 루블레프는 랭킹 16위권 안의 선수 중 유일한 생존자가 됐다. 더불어 자신의 15번째 타이틀을 추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됐다.
하지만 루블레프는 불과 2주 전 차이나 오픈에서 우고 움베르트에게 3세트 혈투 끝에 7-5, 3-6, 6-7<3-7>으로 패해 16강에서 탈락했다.
한편, 움베르트는 최근 7경기에서 단 1패 만을 기록하며 승승장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패배는 차이나 오픈 8강에서 다닐 메드베데프와의 경기이다.
둘의 상대 전적은 2승 2패로 동률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3세트 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