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승부예측
마테오 베레티니 vs 야닉 시너 – 베레티니 승 (2.63)
오는 2023년 8월 9일 오전 0시부터(한국시간 기준) ATP 투어 마스터스 1000 시리즈 내셔널 뱅크 오픈 남자 단식 경기가 캐나다 토론토 아비바 센터에서 열린다.
마테오 베레티니 vs 야닉 시너
마테오 베레티니는 최근 몇 시즌 동안 부상으로 고전했지만, 지난 윔블던 16강 진출에 성공하며 건재함을 알렸다.
베레티니는 로렌초 소네고, 알렉스 데 미노, 알렉산더 즈베레프에 연이은 승리 이후 윔블던 우승자인 카를로스 알카라스와 만났다. 알카라스를 상대로 1세트를 선취했지만 내리 3세트를 내주며 8강 진출에는 실패했다.
하지만 베레티니는 다시 상승세에 올라타고 있으며, 이번 대회 1라운드에서 프랑스의 그레고아 바레르를 상대로 6-4, 6-3으로 가볍게 승리했다. 10개의 서브 에이스와 첫 서브 79% 성공률을 기록하며 날카로움을 뽐냈다.
베레티니의 2라운드 상대는 자국 출신의 야닉 시너다. 시너는 윔블던 준결승에서 노박 조코비치와의 경기 이후 첫 경기에 나선다.
베레티니는 2022년 1월에 세계 랭킹 7위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바 있다. 지난 4년 중 3년 동안 US오픈에서 4강 이상의 성적을 거둬, 캐나다 오픈에 이어 US오픈에서 다시 한번 맹활약할 가능성이 높다.
따라서 이번 경기에서 베레티니가 시너를 제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