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스포츠 승부 예측
야닉 시너 vs 로만 사피울린 – 시너 3-0 승 (2.20)
오는 7월 11일 오후 10시 15분부터(한국시간 기준) ATP 윔블던 대회 남자단식 경기가 영국 윔블던 올잉글랜드 론 테니스 앤드 크로케 클럽에서 열린다. 본 대회 주요 경기는 SPOTV NOW, SPOTV ON에서 생중계된다.
남자 단식 8강이 시작되는 대회 9일차, 대회 5연승에 도전하는 노박 조코비치와 안드레이 루블레프의 경기가 진행된다.
야닉 시너 vs 로만 사피울린
시너는 작년 윔블던 8강전에서 조코비치에 패해 탈락한 시너가 이번 대회에서 다시 한번 설욕에 도전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시너의 8강 상대는 세계 랭킹 92위 사피울린으로 압도적인 우세로 4강에 진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탈리아의 시너는 8강에 오르기까지 단 한 세트만을 상대에게 내줬지만, 윔블던 데뷔전을 갖는 사피울린은 미지의 영역이다.
시너는 잔디 코트에서 강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사피울린을 상대로 작년 ATP 호주컵에서 7-6, 6-3으로 승리한 바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시너가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
안드레이 루블레프 vs 노박 조코비치
지난 16강전에서 휴베르트 후르카츠과 접전을 펼친 조코비치는 첫 세트를 내준 후 이겼지만 8강에서 루블레프를 가볍게 꺾을 것으로 예상된다.
5연승 도전에 나서는 조코비치는 이번 대회에서 16강전 상대인 후르카츠에게만 유일하게 브레이크 기회를 뺐겼다.
조코비치는 올 초 호주오픈을 포함해 루블레프와의 이전 네 차례 맞대결 중 3경기에서 무실세트로 승리했다.
한편, 안드레이 루블레프는 16강전에서 알렉산더 부블리크를 상대로 2번의 타이브레이크를 포함한 5세트 승부를 벌였다. 조코비치의 승리를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