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승부예측] 홈 승리가 필요한 풀럼 vs 리그에서 승점이 절실한 맨유 - 2025년 1월 27일

입력 2025. 1. 25. 오후 8:31
|
최종수정 2025. 1. 25. 오후 9:37
Jinseon Kim
|
축구
[EPL 승부예측] 홈 승리가 필요한 풀럼 vs 리그에서 승점이 절실한 맨유 - 2025년 1월 27일
풀럼
2025. 1. 27.
오전 4:0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GOSU 베팅 픽

2.5골 오버 또는 언더
베스트 베팅
언더
베팅 인사이트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프리미어리그 3경기 중 2경기에서 풀럼을 1-0으로 꺾었다.
  • 양 팀 모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서 골망을 흔들었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풀럼을 상대로 지난 7경기 연승을 기록 중이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서는 3.5골 초과가 터졌다.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3경기에서는 3.5골 초과가 터졌다.

경기 일정: 1월 27일(월) 오전 4시 (한국 시각) / 크레이븐 코티지 (런던)

고수스포츠 승부예측: 2.5골 언더

최근 승리를 따내고 분위기 반전을 이룬 두 팀, 풀럼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승점 3점을 놓고 격돌한다.

홈 4경기 무승, 안방에서 승리가 절실한 풀럼

풀럼은 지난 주말 레스터를 2-1로 꺾으며 리그 3경기 무승 탈출에 성공했다. 최근 11경기에서 단 1패만 기록하며 안정적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리그 7위와 승점 4점 차로 유럽 대항전 진출권을 노리고 있다.

특히 최근 6경기 연속으로 두 골 이상 득점하며 공격력이 살아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라울 히메네스, 이워비, 에밀 스미스 로우, 그리고 아다마 트라오레 등 다양한 득점원이 활약하며 특정 선수에 의존하지 않는 균형 잡힌 공격이 돋보인다.

하지만 홈에서는 4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승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홈 무승 탈출을 목표로 삼고 있지만 상대가 강팀 맨유인 만큼 쉽지 않은 도전이 예상된다.

레인저스전 결승골을 터뜨린 브루노 페르난데스
레인저스전 결승골을 터뜨린 브루노 페르난데스

 

리그에서 부진 탈출이 시급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는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단 1승을 기록하며 부진한 상황이다. 새로 부임한 후벵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도 리그 성적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사우샘프턴전에서 약 한 달 만에 승리를 거두며 반등의 신호를 보였으나, 브라이턴전 1-3 패배로 연승에 실패했다. 올 시즌 리그에서 10번째 패배를 기록하며 중위권으로 하락한 상황이다.

다만, 주중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경기에서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활약으로 레인저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기세를 이어 리그에서의 부진 탈출을 노리고 있다.

하지만 부상 문제가 변수로 작용할 전망이다. 더리흐트와 레니 요로는 레인저스전에서 부상을 입어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맨유는 크레이븐 코티지에서의 최근 7번의 프리미어리그 원정 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기록했으며, 풀럼에 마지막으로 패배한 것은 2009년으로, 심리적으로도 우위를 점하고 있어 이번 경기 자신감을 갖고 승리를 따내겠단 각오다.

적은 득점 예상

풀럼은 최근 경기에서 보여준 공격력을 바탕으로 홈에서 반전을 노리겠지만, 맨유는 풀럼과의 맞대결에서 오랜 기간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며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다.

맨유의 부상 변수가 있으나 최근 UEL에서 회복한 경기력을 리그로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되며, 많은 골이 나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