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오픈] 남자 세미 파이널 예측 및 테니스 베팅 팁

undefined

Soohyun Byun

최종수정 2022.09.09.21:54기사입력 2022.09.09.21:54

중계 일정

오는 9월 10일 오전 4시부터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 한다.

고수 스포츠가 추천하는 최고의 베팅 옵션

- 카스퍼 루드 승 (-2.5게임 , 2 , 8-11 패디 파워) 

- 카를로스 알카라스 승 (오버 3.5세트, 1, 8-15 보일스포츠)

카렌 하차노프 VS 카스퍼 루드

2022년 최종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에서 노박 조코비치의 부재를 감안하더라도, 올해 US 오픈 남자 테니스의 세대교체가 시작됐다.

남은 4명의 선수 모두 첫 메이저 트로피를 노리고 있으며 카렌 하차노프는 플러싱 메도우에서 준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자신의 경력 중 최고의 실력과 폼을 만들어내고 있지만, 카스퍼 루드가 그의 질주를 멈출 것으로 보인다.

현재 본인 최고의 기량을 뽐내고 있는 하차노프이기에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노르웨이 최고의 선수인 루드의 경기력이 우위에 있는 것으로 보이며 그가 오는 금요일 뉴욕에서 기량을 뽐낼 것으로 보인다. 

하차노프의 두 경기는 그다지 눈길을 끌지 않은 4세트 승리로 시작했지만, 3라운드 연속 세트에서 영국의 유망주 잭 드레이퍼를 꺾었다. 지난 16세트에서 파블로 카레노 부스타 5세트에서 역전승을 거뒀고, 윔블던 결승 진출자였던 닉 키리오스를 풀 세트 접전 끝에 3-2로 격파하며 4강에 올라왔다.

루드는 2-4 라운드에서 팀 반 라이토벤, 토미 폴과 코렌틴 무테를 상대로 힘겨운 세트승을 가져왔지만,  8강에서 마테오 베레티니 6-1 6-4 7-6으로 완벽하게 제압했다. 

몇몇 팬들은 그 결과를 보고 최근 몇 달 동안 베레티니의 기량이 최고를 유지하지 못해 루드가 이길 수 있었던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베레티니는 3,4라운드에서 앤디 머레이와  알레한드로 다비도비치 포키나를 완벽하게 제압하고 8강에 올라왔다.

베팅 전문가들은 루드의 승리 확률이 더 높다고 본다. 루드의 초기 배당률은 8-13으로 하락했고, 그가 2.5경기 핸디캡으로 성공적으로 출발했을 경우 후원자들은 8-15의 배당률을 고려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카스퍼 루카스퍼 루드Jean Catuffe

카를로스 알카라스 v 프랜시스 티아포

카를로스 아카라스는 프랜시스 티아포를 상대로 두 번째 남자 준결승에서 우승해야 하지만 스페인 출신의 아카라스의 승리가 확실해 보이진 않는다.

티아포는 향상된 기량을 보여주며 라파엘 나달을 상대로 4라운드 승리를 거두며 엄청난 자신감을 얻었다.

유명하지 않았던 미국의 티아포는 US 오픈을 앞두고 400-1의 승률을 기록했지만, 그는 보란 듯이 마지막 4경기에서 단 한 세트만을 내줬다.

알카라스는 메이저 대회에 연속 세트에서 낮은 순위의 상대를 만나는 것이 낯설지는 않지만, 작년 클레이에서 열린 유일하게 경기에서 우승한 타이포는 아직 10대의 알카라스에게는 무서운 상대가 아닐 수 없다.

물론, 남자 테니스 역사상 가장 유망한 유망주인 알카라스가 아마도 5세트 중 최고의 방법으로 이길 기회를 찾을 것이다. 그러나 19세의 알라카스가 마린 칠리치얀와 니크 신네르에서 다소 힘든 경기를 보여줬고 티아포를 경기전 이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진 않았다.

펀터스는 알카라스가 4-5세트로 승리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지만, 티아포가 빅애플에서 많은 군중의 지지를 받을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3.5세트가 넘는 경기를 치를 수도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