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승부예측] '부상 복귀 후 2경기 교체' 황희찬, 에버턴전 선발 출전 기대...승리 정조준 - 2024년 12월 5일

입력 2024. 12. 3. 오전 11:35
|
최종수정 2024. 12. 3. 오후 1:00
[EPL 승부예측] '부상 복귀 후 2경기 교체' 황희찬, 에버턴전 선발 출전 기대...승리 정조준 - 2024년 12월 5일
에버턴
2024. 12. 5.
오전 4:30
울버햄튼

GOSU 베팅 픽

경기 결과
베스트 베팅
울버햄튼
베팅 인사이트
  •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원정 4경기에서는 모두 3.5골 초과가 나왔다.
  •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울버햄튼 원더러스보다 더 많은 골을 기록한 팀은 없다. (12골)
  • 이번 시즌 울버햄튼 원더러스보다 4골 이상의 득점이 나온 경기를 더 많이 치른 프리미어리그 팀은 없다.
  •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번의 2-1 패배를 경험했다.
  •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어웨이 10경기 중 8경기에서 양 팀 모두 득점했다.
  •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지난 프리미어리그 12경기 중 10경기는 2.5골 초과로 끝났다.

경기 일정: 12월 5일(목) 오전 4시 30분 (이하 한국 시각) / 구디슨 파크 (에버턴)
고수스포츠 승부예측: 원정 승

하위권 탈출을 위해 승점이 절실한 두 팀, 에버턴과 울버햄튼 원더러스(이하 울버햄튼)이 맞붙는다.

1. 4경기 무득점…심각한 공격 부진의 에버턴

에버턴은 현재 리그 15위(13경기, 11점)로 강등권에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최근 부진한 경기력으로 팬들의 실망을 사고 있다. 직전 라운드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4-0으로 대패하며 경기력과 조직력 모두에서 문제를 드러냈다.

에버턴은 최근 4경기에서 단 한 골도 터뜨리지 못하며 공격진이 침묵하고 있다. 특히, 결정적인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모습이 반복되고 있어 숀 다이치 감독의 전술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내년 브램리-무어 도크로 경기장을 이전하기 전에 홈 팬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경기력이 절실한 에버턴이다. 그러나 구디슨 파크에서조차 확실한 강점을 보이지 못하고 있어 홈 이점을 살릴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숀 다이치 감독은 팀의 부진과 더불어 구단 인수 이후 교체 가능성이 제기되며 어려운 상황에 부닥쳐 있다. 이번 경기는 그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한 시험대가 될 전망이다.

부진한 성적으로 입지가 흔들리고 있는 숀 다이치 감독
부진한 성적으로 입지가 흔들리고 있는 숀 다이치 감독

2. 13경기 32실점…불안한 수비의 울버햄튼 원더러스

울버햄튼은 최근 상승세를 타던 흐름이 본머스전 2-4 패배로 다소 꺾였지만, 여전히 최근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로 나쁘지 않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리그 18위(13경기, 9점)로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승점 확보가 절실한 상황이다.

울버햄튼은 최근 5경기에서 매 경기 2골 이상 득점하며 공격력이 살아난 모습을 보인다. 특히, 황희찬은 부상 복귀 후 교체 출전하며 점차 폼을 끌어올리고 있으며, 이번 경기 선발 출전 가능성이 높아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울버햄튼은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번 시즌 32실점을 기록하며 리그 최다 실점 팀인 울버햄튼은 수비에서의 실수가 경기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수비 안정화를 이루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3.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승리 기대

에버턴은 공격력 부진과 팀 분위기 문제로 울버햄튼을 상대로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울버햄튼은 최근 공격진의 활약과 안정된 경기 흐름을 바탕으로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다. 에버턴은 홈에서 반등을 노리겠지만, 강력한 공격력의 울버햄튼이 에버턴의 수비를 뚫고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