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데스리가 승부예측] '레버쿠젠-슈투트가르트'도 막지 못한 브레멘, '원정 1 승' 아우크스부르크 잡는다 - 2025년 1월 20일
GOSU 베팅 픽
- 양 팀 모두 베르더 브레멘의 지난 분데스리가 3경기에서 골망을 흔들었다.
- 이번 시즌 아우크스부르크의 리그 5승 중 2경기는 2-1 스코어로 이긴 것이다.
- 베르더 브레멘의 지난 분데스리가 6경기 중 4경기는 3.5골을 넘어갔다.
- 베르더 브레멘의 지난 분데스리가 6경기 중 4경기에서는 3골 이상을 넣었다.
- 베르더 브레멘의 지난 분데스리가 홈 3경기는 4골 이상으로 끝났다.
경기일정: 2025년 1월 20일 새벽 1시 30분 (한국 시각 기준)
고수스포츠 승부예측: 홈 승
오는 한국 시각 기준 1월 20일 새벽 1시 30분 독일 브레멘의 보닌베스트 베저슈타디온에서 베르더 브레멘과 FC 아우크스부르크의 분데스리가 18라운드 경기가 열린다.
베르더 브레멘, 그륄 멀티 골에도 하이덴하임과 3-3 무승부
베르더 브레멘이 홈구장 베저슈타디온에서 열린 하이덴하임과의 경기에서 3-3 무승부를 기록했다.
경기 시작 45초 만에 선제골을 기록한 마르코 그륄은 후반 79분 추가 골을 터트리며 맹활약을 펼쳤다. 그러나 세 차례나 리드를 잡고도 승리를 지키지 못했다. 마르빈 덕시가 후반 11분 득점에 성공했지만, 하이덴하임은 매번 동점 골로 응수했다.
결정적으로 후반 추가시간 5분, 하이덴하임의 레오 시엔자가 프리킥으로 동점 골을 성공시키며 승리를 눈앞에서 놓쳤다. 올레 베르너 감독이 이끄는 베르더 브레멘은 경기를 주도했음에도 불구하고 승점 1점에 만족해야 했다.
한편, 이날 경기의 주인공이 된 그륄은 경기 시작 45초 만에 선제골을 넣은 데 이어 79분 추가 골까지 기록하며 맹활약을 펼쳤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베르더 브레멘은 경기 내내 주도권을 잡았음에도 세 번의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아쉬운 무승부를 기록했다.
클로드-모리스 멀티 골…아우크스부르크, 유니온 베를린 2-0 완파
아우크스부르크가 알레시 클로드-모리스의 멀티 골에 힘입어 우니온 베를린을 2-0으로 제압했다. 2024년 3월 이후 이어진 원정 부진을 끝낸 아우크스부르크와 달리, 우니온 베를린은 10경기 연속 무승 부진이 이어졌다.
클로드-모리스는 전반 8분 온예카의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넣었고, 전반 30분에는 고우벨레우의 도움으로 추가 골을 기록했다.
후반전 우니온은 디오고 레이테와 라슬로 베네스를 투입하며 반격에 나섰지만, 조르단의 슈팅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오는 등 골문은 열리지 않았다. 아우크스부르크는 견고한 수비로 승리를 지켜냈고, 클로드-모리스는 두 골을 모두 책임지며 팀 승리의 주역이 됐다.
승부예측
베르더 브레멘이 홈 5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리그 선두 레버쿠젠, 3위 슈투트가르트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강호들을 상대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반면 아우크스부르크는 원정 8경기에서 단 1승에 그치며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따라서 양 팀의 최근 홈/원정 성적을 고려했을 때, 베르더 브레멘의 홈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댓글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하거나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로그인